박무근 팀장님과 함께 한 최고의 발칸반도 여행
크로아티아를 꼭 가보고 싶으시다는 어머니 소원대로 여러 패키지를 비교해봤는데, 버스 이동 시간 길지 않고, 일정 빡..
패키지> 유럽
스페인과 포르투갈, 그 시간 위를 걷다 – 김세기 가이드 선생님과 함께한 잊지 못할 8박 9일의 여정
정** / 2025-07-30
스페인과 포르투갈, 그 시간 위를 걷다 – 김세기 가이드 선생님과 함께한 잊지 못할 8박 9일의 여정 – 2025년 여름방학이 시작되자마자 저는 어머니와 함께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여행했습니다. 7월 20일부터 28일까지, 낯선 도시들을 걸으며 우리는 새로운 감동과 오래 남을 추억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신 분이 계셨습니다. 김세기 가이드 선생님. ..
패키지> 중국
세명의 아이들과 함께 용감하게 떠나다
김** / 2025-07-29
며칠전 중국의 연길에 있다 온 나는 연길땅이 고향인 양해룡 가이드 생각이 너무나도 나서 2025.7.7.-7.10 3박 5일 장가계 여행후기를 더 늦기 전에 쓰고 싶어 지금 이렇게 글을 쓴다. 양해룡 가이드님!!! 지금 장가계에서 열심히 뛰고 계시나요??? 나는 애 셋을 데리고 장가계 여행을 용감하게 갔다 온 엄마이다. 애 셋을 나 혼자서 가능할까, 아무 문제 없을까, 안전할까, 사고는 없을까, 넓은 땅덩어리의 ..
패키지> 유럽
참좋은여행 "정통 영국/스코틀랜드/아일랜드 일주여행(10일)"은 성미용가이드님이 엄지척입니다!!!
김** / 2025-07-27
참좋은여행을 통해 우리는 4월 독일 여행에 이어 2025년 7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 동안 영국/스코틀랜드/아일랜드 여행을 떠났다. 영국 여행에 대해 “물가가 비싸다”,“음식이 맛이 없다”라는 주변 사람들의 우려가 있었지만, 문화와 예술의 본고장인 영국을 어찌 아니 가볼 것인가. 국제 정세의 영향으로 환율이 치솟고, 개인적으로 비자를 받느라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이 얼 ..
패키지> 기타지역
다시 가도 환상적이었던 캐나다 로키!
배** / 2025-07-24
캐나다 로키는 20여년 전에 다녀온 바가 있다. 하지만 그 환상적인 풍광을 여태껏 잊지 못해 이번에 다시 가게 되었다. 사실 20여년이면 강산이 두번 바뀔 세월 아닌가. 그런데도 로키는 여전히 웅장하고 눈부시도록 아름다웠다. 귀국한 지가 며칠이 지났지만 아직도 눈에 선할 정도이니 말이다. 캐나다의 로키산맥은 북아메리카 로키산맥의 캐나다 영토 부분으로, 브리티시컬럼비아와 앨버터 주에 걸 ..
패키지> 유럽
참좋은 여행사에...
박** / 2025-07-19
참좋은 여행사에 베네룩스 동유럽 9국을 신청하고 결재했다. 암스텔담과 브뤼셀이 오래동안 기억이 남아서 다시한번 가보고 싶었다. 하지만 일정이 변경되어 발칸 동유럽 5국으로 출국하게 되었다. 젊은 시절부터 혼자 자유여행을 즐겼지만 패키지 여행도 어떨지 궁금하고 나름 의미가 있을 것 같았다. 다뉴브 강의 부다페스트 야경과 스플리트의 리바 거리, 크로아티아 끝자락의 두브로브니크, 그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