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 2025-11-26
다낭여행 후기 남겨봅니다^^ 남친과 500일 기념으로 떠난 여행~ 저는 베트남 3번째 다낭은 2번째 여행이였어요. 남친은 첫 해외 여행이라 좋은 기억을 남겨주고 싶어서 선택한곳이 제기억에 좋았던 다낭 이였어요^^ 여행가믄 가이드님이 중요하잖아요. 여행의 질이 가이드님 잘만나면 여행의 질이 달라지잖아요. 그래서 제발 좋은분을 만나길 생각하며 다낭으로 고고~ 이번에 만나게된 가이드님은 강성두 부장님이였고 현지 가이드님은 투이 가이드님이셨어요. 강성두 부장님은 항상 저희팀 안전이 항상 먼..
서** / 2025-11-21
살면서 꼭 한 번은 가고싶은 아프리카! 다녀와보니 아니었습니다.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도 가고싶은 아프리카입니다. 가기 전에는 지금 가는 게 맞을까? 패키지로 가는 게 맞을까? 이 상품으로 가는 게 맞을까? 등등 복잡했는데요. 생각에 생각을 하다가 '맞아. 여기야. 지금이야'라는 결론이 내려지고 바로 예약하였습니다. 여권 챙기고, 환전하고 짐을 싸면서도 비현실적이었어요. '내가 아프리카에 간다니!' 공항에서 처음 만난 김규리 인솔자님. 미리 통화하..
전** / 2025-11-18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가이드란 이름으로 13명의 관광객들에 헌신하신 강성희 가이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후기 서두에 가이드님께 먼저 인사를 올렸는데요, 그럴 수밖에 없었습니다. 글자 그대로 가이드를 넘어 헌신이라는 프로정신을 엿볼 수 있는 분이셨습니다. 이 분의 행적을 짚어가며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1.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은 미소 소제목인 한결같은 미소가 쉬워 보이지만 제가 볼 땐 결코 쉬워 보이지 않았습니다. 공항에 패딩을 두고 버..
조*** / 2025-11-17
이번에 70대 부모님을 모시고 초등학생 아이와 3대가 함께 스페인-포르투갈 일주 패키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감동적이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와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 든든한 인솔자님 덕분에 빡센 일정도 문제없었어요! 포르투갈부터 스페인 곳곳을 깊이 있게 돌아보는 다소 빡센 일정이었지만, 저희의 든든한 가이드이자 인솔자이셨던 강정애 인솔자님 덕분에 모든 일정을 무사하고 즐겁게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고령의 부모님과 어린 ..
이** / 2025-11-13
여고동창 5명이 남편과 동반하여 열명 3박 5일 해외여행을 함께 하는 것이 즐거워 4개월 전에 예약부터 하고 여행경비를 적금했는데 11월 여행 준비하려니 나트랑, 달랏이 우기라네요^^ 비가 와도 상관 없어 하며 오랜 벗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은 것이지!!! 여행일정이 주말도 끼고 출발일 오전에 일하고 18시 출발하여 한국 도착 아침 6시라 5일이지만 3일 여행하고 2일 일 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이었다 드디어 나트랑 국제공항 도착! 우기라 다른 여행객은 없고 29인승 버스 단독 전세여행이다. 야..
박** / 2025-11-11
인생 첫 유럽여행을 언제 가나..고민만 하던 찰나에 출발 도착일이 가장 맞아 잔여 1석 덜컥 예약하며 시작한 나홀로 떠난 첫 해외여행 자유여행을 갈까 고민했으나,남편을 비롯한 많은 지인들이 안전성,효율성..그리고 아무 준비없이 떠나는 여행이라면 여행사 끼고 패키지로 가는게 최고라고 하여..패키지로 결정하였다. 특히,영국 입국에 필요한 ..생소한 ETA서류도 참좋은 여행사에서 대행을 해줘서 출발 10일을 앞두고도 어려움없이 착착 준비할 수 있었다. 첫째날 떨리는 마음,설레는 마음으로 남편..
유** / 2025-11-09
11월 7일 일본 사가 소도시 2박 3일 여행의 시작~ 사가 공항 도착한 후 조그마한 시골동네에서 장어덮밥으로 점심식사를 하고 사가성터와 혼마루 역사관을 관광했다. 가리츠로 이동해서 5km에 걸쳐 있는 해송방풍림 니지노마츠바라가 있는 해변에서 바람을 맞고, 가리츠를 한 눈에 볼 수 잇는 카가미야마 전망데에 올라 석양과 니지오마츠바라를 바라보고 기념촬영, 가라츠 이온몰에서 간단한 쇼핑과 근처 우동집에서 자유로운 저녁식사~일본어를 몰라 키오스크로 주문하면서도 그림만 보고 신제품과..
문** / 2025-11-06
💕딸과 함께한 꿈같은 유럽여행 💕 with 유승철 인솔자님 심명호 가이드님 사무엘 가이드님 [예쁜것만 골라 담은] 스페인/포르투갈/남프랑스 모나코 4국 12일 남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세 나라를 모두 여행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 처음엔 조금 망설였어요. ‘딸과 단둘이 남프랑스만 다녀올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직장 때문에 자주 함께 여행하기 어려운 딸과의 시간이기에, 이번 기회에 여러 나라를 두루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용기를 내어 참좋은여행의 ..
강** / 2025-11-03
마나도 쌈라투랑이 국제공항에서 부터, 여행 일정 내내 친절하게 대해주신 김 차환 가이드님, 로컬 가이드 리디아님,오마르 기사님, 참좋은 동남아 마나도 본사 담당자님 모두 감사했습니다. 부나켄 해양 국립공원에서 스노클링, 토모혼 화산지대 투어, 예수상 전망대,마나도 시내 관광,전통시장,대형마트 쇼핑등 현지 자연 체험,시내 관광,쇼핑이 균형있게 구성된 알찬 일정이었고, 식사는 현지식과 호텔식,한식으로 제공돼 인도네시아 현지 풍미를 충분..
유** / 2025-11-03
두바이 사진으로만 보던 인공섬 팜 주메이라, 내 눈으로 직접 보다니... 팜 주메이라를 짓고 있을때 과연 이런 건축물이 지어질까 의심을 가졌는데 섬은 그곳에 있었다. 또한 우리나라 쌍용에서 지었다는 건출물도 너무 멋졌다. 트란짓하면서 하루 머물렸지만 알찬 여행이었다. 가이드 김윤진님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쉬운 설명으로 두바이를 더 잘 아는 기회가 되었다. 아랍에미레이트공화국의 수도 아부다비와 사막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