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 이야기

박무근 팀장님과 함께 한 최고의 발칸반도 여행

구분/지역 : 패키지 > 유럽

작성일 : 2025.08.26 작성자 : 유** 조회수 : 118

크로아티아를 꼭 가보고 싶으시다는 어머니 소원대로 여러 패키지를 비교해봤는데, 버스 이동 시간 길지 않고, 일정 빡세지 않고, 성모 발현 성지 메주고리예도 가는 이 상품을 발견해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첫 날 비가 온 것 빼고는, 날씨마저 완벽한 여행이었네요. 아드리아해의 아름다운 광경과 전망대에서 바라보던 붉은 지붕의 두브로브니크 전망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저는 음식도 다 맛있었고, 호텔도 모두 괜찮았습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편안한 곳들이었습니다.
8박 10일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일정동안, 13명의 어린 양들을 이끌고 이리저리 다니며 신경써주신 박무근 인솔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박무근 팀장님의 아재 개그와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덕에 저희 모두 행복하게 깔깔 웃으며 여행 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가족끼리 좌석 붙혀주시려고 터키항공에 항의하며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것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함께한 여행자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서로서로 조심하며 배려해주셔서 더욱 평안한 여행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들 건강하시고 박무근 인솔자님 다음에도 뵐 수 있길 바랍니다~~~~ 아디오스~~ 
(P.S. 혹시 이 상품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고민 ㄴㄴ 하시고 바로 결제하세요! 적극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