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여행을 다녀온 고객분들의
솔직한 여행 이야기

2024년 해운대 일출여행,해변열차,요트투어,태종대,자갈치시장을 다녀와서...

구분/지역 : 패키지 > 국내

작성일 : 2024.01.02 작성자 : 김** 조회수 : 1431

 2024년 새해를 부산에서 보낼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좀 오래전일지만 예전에 부산 해운대 해돋이 일출보러 온적 있었는데 그때는 청량리역~해운대역까지 가는 무궁화호 심야열차가 있었던 시절이라서 그때는 자유여행으로 갔는데 이번에 참좋은여행사 일출관광상품 덕분에 2024년 새해일출광경을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 손모양으로 해운대일출광경을 찍어보았는데 잘 나왔나 모르겠습니다.
 해운대 일출을 보고나서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에서 미포역~송정역까지 가는 해운대해변열차를 탑승하였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해운대 미포~청사포~송정에 이르는 4.8km구간의 (구)동해남부선을 리모델링해서 만들어서 2020년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가 조성되었다고 하였는데 부산에 방문하면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에서 해변열차를 탑승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해변열차 종착지역인 송정역에서 도착하고 인증합니다. 
 
 해변열차를 탑승하고 나서 요트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가이드님께서 할인적용을 하여 25000원에 요트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요트에 탑승하자마자 쿠키하고 음료를 준비해주시던데 요트투어 선택관광을 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예전에 해외여행가서 선택관광으로 유람선이나 곤도라,수상택시를 탑승해도 쿠키,음료서비스는 전혀 없었는데 이렇게 챙겨주신 관계자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운대 광안대교근처에서 요트탑승인증하는데 부산여행을 가면 요트투어는 꼭 하시길 추천합니다.
 
 요트에서 찍은 광안대교의 모습인데 정말 멋있고 좋았습니다. 추후 방문하게 되면 광안대교 야경이 멋있다고 들었는데 야간에 요트투어를 하고 싶습니다.
 
 
 해운대~광안리 요트투어를 마치고 나서 태종대로 이동하여 태종대 다누비열차를 탑승하였는데 과천 서울랜드 코끼리열차하고 유사해서 정말 놀라웠습니다.
 
 
 태종대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인데 오륙도,거제도,대마도까지 한눈에 볼수 있다고 하는데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태종사근처에서 인증하였는데 경치가 좋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태종대 여행을 하고 나서 부산 자갈치시장으로 이동하였는데 가이드님께서 추천하신 부산어묵대장을 방문하였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혹시나 하고 온누리상품권결제유무를 물어보았는데 점원분께서 온누리상품권 만원짜리만 되고 나머지는 현금이나 카드결제가 된다고 하니까 말입니다. 그래서 저는 13000원짜리 부산어묵을 바로 온누리상품권 만원짜리하고 3천원 현금결제하였는데 부산까지 와서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렇게 부산여행을 마치고 KTX를 탑승하고 서울에 도착하였는데 이렇게 하는 부산여행도 여행의 추억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 예전에도 부산에 자유여행으로 방문하였는데 만약 자유여행으로 왔다면 이렇게 알차게 여행을 못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참좋은 여행사관계자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