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245642 사*** 2025.03.24 194

리조트디너

리조트디너  해난에 행사가있어 이용못했어요 확인해보시고 환불받으세요  저는 카이님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45641 사*** 2025.03.24 174

해난 리조트디너 행사가있다고 이용못했어요

208143 한** 2024.09.04 407

참좋은여행사 이제 다신 이용 안하려구요

코로나 이전 동유럽패키지를 참좋은여행사 통해서 만족하여 다녀온 기억에
이번 보라카이 자유여행 에어텔상품을
참좋은통해 또 가게되었어요
그런데 직원의 반복되는 업무 차질과 불친절한태도에 믿음이 안가고 다신 이용하고 싶지 않아졌어요
 
첫번째로,
상품예약초기에 픽업샌딩 신청하시냐고해서 한다고해서 그 비용까지 총비용으로 계산해서
초기에 돈 일부내고 잔금 내는날 잔금 내기로했는데
잔금내는날 전화와서 호핑투어를 돈을 낸거고, 픽업샌딩은 돈을 안내신거라고
따로 또 픽업비용 10만원 주셔야한다 그러는거에요
 
제가 호핑투어는 상품에 포함 혜택 제공 받은거고, 픽업은 돈을 계산한거였다 말하니
그제서야 다시 정정하시는데 잘 모르는 소비자는 또 돈을 낼 것 같았어요...
이런 착오에 죄송하단말도 없으셨구요
 
두번째로, 
여행 전날 연계된 현지 호핑투어 업체 필굿투어 에서
고객님은 픽업은 신청 안되있으시다고 한번 지적해주셔서,
참좋은 담당자께 물어보니 자리비웠고  다른분이 알아보고 연락주신다했는데
 
그제서야 현지 업체에 뒤늦게  픽업 신청을 했는지
현지업체가 지금 여행사 신청 왔다고 픽업도 예약 되셨다고 알려주고,,,그게 하루전날이었어요..
참좋은 담당자는 사과도없이 현지에서 카톡준다고 문자만 한 통 왔더라구요
 
픽업샌딩이 중요한 보라카이 인데 다행히도 여행 하루 전날 현지 업체 에서
지적 안해주셨으면 저의 픽업은 완전 누락될 뻔 했는데..
사과도 없었고 너무 무책임하고 일을 왜 이렇게 하는건지 정말 이해되지 않았어요
 
안전하게 가려고 참좋은여행사 에어텔 상품을 이용했는데
밤12시에 보라카이 도착해서 미아가 될 뻔한걸 생각하니...정말 황당한데요.....
 
이 상품의 좋았던 점은 
현지 연계된 필굿투어 업체의  호핑투어와
픽업샌딩 친절하고 안전하고 현지 직원분도 친절하고 그게 만족스러웠고
 
보라카이 담당자분 업무 처리 에는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한바다 2024.09.06 148

안녕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

보라카이 여행 진행에 있어서 불편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업무 개선하여 이런 불편함 없는 여행 만들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남아3팀 담당자-

글등록